반응형
Python Game Trainer Tutorial
1. 준비물
파이썬 설치: 파이썬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 Python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필요한 라이브러리: pymem
과 같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메모리 조작이 가능합니다. 이를 설치하려면 명령줄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세요:
pip install pymem
2. 게임 프로세스 찾기
먼저, 조작하려는 게임의 프로세스를 찾아야 합니다. 이를 위해 pymem
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import pymem
import pymem.process
# 프로세스 이름 설정 (예: 'game.exe')
process_name = 'game.exe'
# 프로세스를 찾고 attach
try:
pm = pymem.Pymem(process_name)
print(f"Found process: {process_name}")
except pymem.exception.ProcessNotFound:
print(f"Process {process_name} not found.")
3. 메모리 주소 찾기
조작하려는 값을 저장하는 메모리 주소를 찾아야 합니다. 이를 위해 Cheat Engine과 같은 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4. 메모리 값 읽고 쓰기
메모리 주소를 찾았다면, pymem
을 사용하여 해당 주소의 값을 읽고 쓸 수 있습니다.
# 예시 주소 (Cheat Engine으로 찾은 주소로 대체해야 합니다)
address = 0x00FF00FF
# 값 읽기
value = pm.read_int(address)
print(f"Current value at address {hex(address)}: {value}")
# 값 쓰기 (예: 값을 100으로 변경)
pm.write_int(address, 100)
print(f"Value at address {hex(address)} changed to 100")
5. EXE 파일로 변환
완성된 파이썬 스크립트를 exe 파일로 변환하려면 pyinstaller
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pyinstaller
를 설치하고, 명령줄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세요:
pip install pyinstaller
그런 다음, 스크립트를 exe로 변환합니다:
pyinstaller --onefile your_script.py
dist
폴더에 생성된 exe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6. 돈 올리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 메모리의 돈이 올라가도록 하기
아래는 tkinter
를 사용하여 간단한 GUI를 추가하고, 돈을 올리기 위한 기능을 구현한 예제입니다:
import pymem
import pymem.process
import tkinter as tk
from tkinter import messagebox
# 게임 프로세스 이름
process_name = 'game.exe'
def increase_money():
try:
address = int(entry_address.get(), 16) # 입력된 주소를 16진수로 변환
current_value = pm.read_int(address)
increase_value = int(entry_increase.get())
new_value = current_value + increase_value
pm.write_int(address, new_value)
messagebox.showinfo("Success", f"Money increased by {increase_value}. New value: {new_value}")
except Exception as e:
messagebox.showerror("Error", f"An error occurred: {e}")
# 게임 프로세스 찾기
try:
pm = pymem.Pymem(process_name)
print(f"Found process: {process_name}")
except pymem.exception.ProcessNotFound:
messagebox.showerror("Error", f"Process {process_name} not found.")
exit()
# Tkinter 윈도우 생성
root = tk.Tk()
root.title("Game Trainer")
# 메모리 주소 입력 라벨 및 엔트리
tk.Label(root, text="Money Address (hex):").grid(row=0, column=0, padx=10, pady=10)
entry_address = tk.Entry(root)
entry_address.grid(row=0, column=1, padx=10, pady=10)
# 증가할 값 입력 라벨 및 엔트리
tk.Label(root, text="Increase Amount:").grid(row=1, column=0, padx=10, pady=10)
entry_increase = tk.Entry(root)
entry_increase.grid(row=1, column=1, padx=10, pady=10)
# 돈 올리기 버튼
increase_button = tk.Button(root, text="Increase Money", command=increase_money)
increase_button.grid(row=2, column=0, columnspan=2, padx=10, pady=10)
# Tkinter 메인 루프 시작
root.mainloop()
반응형
'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아마존 브라우저 웹 ssh 에서 한글을 입력하는 방법 (0) | 2024.10.01 |
---|---|
싸이버펑크 2077 공략 후기 리뷰 (3) | 2024.09.30 |
림월드에서 포로 관리하는 방법들 팁과 공략 (0) | 2024.06.20 |
인터넷 방송과 비제이(BJ)와 유튜버와 시청자 : 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친구 관계 논문 (0) | 2024.06.20 |
성공하기 위한 습관과 좋은 말 : 스트레스 관리와 호흡법, 마음가짐, 멘탈케어 (0) | 2024.06.02 |
암 치료를 위한 이해: 한국 환자의 암 관련 건강 습관과 특징 (1) | 2024.06.02 |
뇌를 잘 쓰기 위한 운동법 및 반려견과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 (0) | 2024.06.02 |
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스토리 공략 꿀팁 실황 (0) | 2024.05.26 |